
트와이스가 신곡 ‘SET ME FREE’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컷을 공개하며 오늘(16일)부터 음악방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트와이스는 지난 3월 10일 미니 12집 ‘READY TO BE’와 타이틀곡 ‘SET ME FREE’를 발표하고 컴백했다. 신곡은 자유로움을 만끽하는 가사의 시너지와 심플하면서도 파워풀한 사운드가 전 세계 음악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인기에 힘입어 3월 14~16일에는 ‘린드그렌 리믹스’, ‘토미 ‘TBHits’ 브라운 리믹스’, ‘SET ME FREE’의 ‘ARMNHMR 리믹스’가 공개돼 팬들을 반겼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6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비하인드를 공개하며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호응에 화답했다. 뮤직비디오 속 아홉 멤버는 트렌디하고 힙한 스타일링을 소화했으며 신곡 제목처럼 당당한 포즈와 고정된 눈빛으로 자유로운 아우라를 발산했다. 뮤직비디오에서는 이야기를 이끄는 트와이스의 흔적이 시선을 사로잡았고, 아름다운 배경과 유쾌함을 선사하는 연출, 멤버들의 퍼포먼스가 매력 포인트가 됐다.
트와이스는 컴백 당일 NBC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팰런’에 출연했으며 최근 NBC ‘켈리 클락슨 쇼’에서 미국 빌보드 핫 100 차트 1위를 차지했다. (문라이트 선라이즈)가 입장을 하고 무대를 펼치며 이야기를 나눴다. 16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17일 KBS 2TV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19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팬들을 사로잡는다.
새 앨범 ‘READY TO BE’는 7월 7일 선주문량 170만을 돌파하며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며 한터차트 앨범 주간차트(06/03-12/03) 및 2023 10주차 서클차트 1위에 올랐다. 리테일 앨범 주간차트(05/03-11/03) 밀리언셀러 신기록을 기대케 했다. 세계 최대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Spotify)는 최근 발표된 Top Album Debut Global and USA Charts(03/10-03/12)와 Top Album Debut UK Charts(03/06-03/10)에서 2위를 기록하며 월드와이드임을 입증했다. 주목.
4월부터는 한국, 호주, 일본, 북미 등에서 다섯 번째로 큰 월드투어 ‘READY TO BE’에 돌입한다. 공연 마지막 날인 4월 16일에는 오프라인 공연과 비욘드 라이브(Beyond LIVE) 플랫폼을 통한 유료 온라인 생중계로 이어진다. – 일본 오사카 얀마 스타디움 나가이, 도쿄 아지노모토 스타디움 단독 콘서트를 통해 걸그룹 팝